Notice

제목2025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2025-05-14 01:55
작성자 Level 10

2025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, 수강생들은 기간 내에 수강료를 납부할 수 있도록 참고바랍니다.

가. 수납기간: 2025. 5. 26.(월)  09:00 ~ 5. 29.(목) 16:00 [4일간]

  ※ 은행  창구업무  시간  16:00까지

  ※ 전자금융서비스  시간  23:00까지 (단,  5.  29.(목)은  16:00까지  운영)

나. 고지서 출력: http://portal.cnu.ac.kr/→로그인→통합정보시스템→학사행정→장학/등록 →고지서출력(계절학기)

  ※ 고지서  출력기간: 2025.  5.  26.(월)  09:00부터

다. 수강료 수납방법

  ◦ 하나은행 창구에서 현금 납부

    ※ 납부자 확인 기간  지연, 수수료  추가 납부 등으로  카드 납부 불가

  ◦ 전자금융서비스(인터넷뱅킹, 폰뱅킹, 은행ATM) 이용하여 가상계좌로 수강료 이체

    ※ 단, ATM(나이스현금지급기, 편의점,  대형마트에 설치되어  있는 ATM  등) 입금 불가

라. 유의사항

  ◦ 학생 1인당 1개의 가상계좌만 부여되므로 두 과목 신청 후 한 과목으로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, 두 과목 수강료 금액을 납부하고 수강 취소기간에 한 과목 취소(추후 환불)

  ◦ “0”원 납부자(ex: 사회봉사 등)는 은행 방문하여 고지서 제출·납부[전자금융서비스(인터넷뱅킹, 폰뱅킹 등) 불가]

  ◦ 수강료 미납 시(“0”원 납부자 포함) 수강신청이 자동 무효 처리되며, 이후 수강신청 불가하므로 반드시 납부기간 내에 수강료 납부 요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