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
제목2025학년도 제2학기 학생 출석인정 신청 변경 사항 안내2025-09-04 00:59
작성자 Level 10
첨부파일[붙임1] 출석인정 신청 안내 최종 (게시용).hwp (86.5KB)[붙임2-1] 출석인정 신청 매뉴얼(학생용-수정).pdf (1.17MB)

학생 출석인정 변경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 시 참고바랍니다.

가. 출석인정 신청 주요 변경 사항

  ※ 2026학년도 1학기부터 신청 기한을 10일 이내(공휴일 제외)로 변경 예정

나. 적용 시점: 2025. 2학기 ~

다. 신청 방법: 통합정보시스템에서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(증빙 업로드 필수)

※ 제출된 증빙서류의 원본 확인이 필요한 경우 학과에서 학생에게 원본 제출 요구할 시 원본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, 증빙서류 위조 시 징계 처분을 받을 수 있음을 필히 안내 바람

라. 절차

- 승인 절차(승인 시)

- 승인 절차(반려 시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