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
제목2025학년도 동기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2025-11-13 00:56
작성자 Level 10

2025학년도 동기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바랍니다.

가. 수납기간: 2025. 11. 24.(월) 09:00 ~ 11. 27.(목) 16:00 [4일간]

  ※ 은행 창구업무 시간 16:00까지

  ※ 전자금융서비스 시간 23:00까지 (단, 11. 27.(목)은 16:00까지 운영)

나. 고지서 출력: http://portal.cnu.ac.kr/→로그인→통합정보시스템→학사행정→장학/등록 →고지서출력(계절학기)

  ※ 고지서 출력기간: 2025. 11. 24.(월) 09:00부터

다. 수강료 수납방법

 ◦ 하나은행 창구에서 현금 납부

  ※ 납부자 확인 기간  지연, 수수료  추가 납부 등으로  카드 납부 불가

 ◦ 전자금융서비스(인터넷뱅킹, 폰뱅킹, 은행ATM) 이용하여 가상계좌로 수강료 이체

  ※ 단, ATM(나이스현금지급기, 편의점,  대형마트에 설치되어  있는 ATM  등) 입금 불가

라. 유의사항

 ◦ 학생 1인당 1개의 가상계좌만 부여되므로 두 과목 신청 후 한 과목으로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, 두 과목 수강료 금액을 납부하고 수강 취소기간에 한 과목 취소(추후 환불)

 ◦ “0”원 납부자(ex: 사회봉사 등)는 은행 방문하여 고지서 제출·납부[전자금융서비스(인터넷뱅킹, 폰뱅킹 등) 불가]

 ◦ 수강료 미납 시(“0”원 납부자 포함) 수강신청이 자동 무효 처리되며, 이후 수강신청 불가하므로 반드시 납부기간 내에 수강료 납부 요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