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
Title2024학년도 동기 계절학기 수강료 추가 납부 안내2024-11-28 08:57
Name
2024학년도 동기 계절학기 수강료 추가 납부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바랍니다.

가. 수납기간 : 2024. 12. 2.(월) 09:00 ~ 16:00
※ 은행 창구업무 및 전자금융서비스 시간 16:00까지
나. 고지서 출력: http://portal.cnu.ac.kr/→로그인→통합정보시스템→학사행정→장학/등록 →고지서출력(계절학기)
※ 고지서 출력기간: 2024. 12. 2.(월) 09:00부터
다. 수납방법 및 유의사항
◦ 하나은행 가상계좌 및 창구 통해 납부
◦ 현금 납부만 가능(카드 납부 불가)
※ 납부자 확인 기간 지연, 수수료 추가납부 등으로 카드 납부 불가
◦ 전자금융서비스(인터넷뱅킹, 폰뱅킹, 은행ATM) 이용 가상계좌로 납부(이체)
※ 단, ATM(나이스현금지급기, 편의점, 대형마트에 설치되어 있는 ATM 등)은 입금 불가
◦ 은행 납부계좌는 학생 1인당 1개의 가상계좌만 부여되므로, 두 과목을 신청하고 한 과목으로 변경을 원할 경우 먼저 신청한 두 과목 수강료 금액을 납부하고, 별도의 취소기간에 한 과목 취소(환불)
◦ “0”원 납부자(ex:사회봉사 등)는 은행을 방문하여 납부(고지서 제출)[전자금융서비스(인터넷뱅킹, 폰뱅킹) 불가]
◦ 유의사항: 수강료를 납부(“0”원 납부자 포함) 하지 않으면 수강신청이 자동 무효 처리되며, 이후 수강신청 불가하므로 반드시 납부기간 내에 수강료 납부 요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