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
Title2021학년도 전기 대학원 석·박사학위 청구논문 접수계획 알림2021-09-30 01:25
Name
Attachment(붙임1) 학위청구논문 접수 계획(2021 전기).hwp (39KB)(붙임2) 학위청구논문제출 관련 각종 서식.hwp (28KB)

2021학년도 전기 대학원 석ㆍ박사학위 청구논문 접수 계획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하는 

학생은 기한내 2021.10.4.(월) ~ 10.7.(목)에 신청바랍니다.


1. 논문연구계획서 등록: 통합정보시스템- 학사행정- 대학원논문심사- 논문연구계획서 등록에서 논문연구계획서 작성 후 저장 (승인일자는 학과사무실에서 일괄입력 예정) 


2. 논문심사 신청: 통합정보시스템- 학사행정- 대학원논문심사-논문심사신청에서 논문 제목 및 개요 등을 작성하여 저장 클릭 


3. 서류제출

 가. 학위청구논문심사요청서 및 추천서 (서식 1)

 나. 논문제출자격인정 및 승인 신청서 (서식 2)

 다. 학술지논문게재확인서 (서식 2-2)

  *의무조건 쓰는 란에 석사/ 박사에 대한 의무조건을 작성해 놓았음 본인의 학위과정에 대한 의무조건만 남겨놓고 모두 지울 것

 라. 논문심사위원 제청서 (서식 3)

   * 석사의 경우 심사위원 3명 위촉 /박사의 경우 심사위원 5명 위촉 (박사:외부심사위원 2명 포함)

 마. 연구윤리준수확인서 (서식4)

 바. 서약서 (서식 5)

 사. 대학원생 경력 포트폴리오 (학술지 의무조건 이행자 중에 논문이 등재된 사람만 해당)

  ○ 입력 : CNU포털 → 연구실적·경력 → 연구실적 → 연구실적등록

  ○ 출력 : CNU포털 → 연구실적·경력 → 경력관리 → 포트폴리오 


4. 논문심사료 납부

가. 금액: 석사 (100,000원) / 박사 (300,000원)

나. 논문심사료 고지서 교부 및 납부기간: 2021. 10. 18.(월) 오전9시 ∼ 10. 20.(수) 오후6시

 

다. 고지서 출력: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 가능

    (고지서는 가상계좌번호 확인용이므로 은행에서 납부 불가능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