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
Title2024학년도 제2학기 조기 취업자를 위한 강의 운영 계획 안내2024-08-28 07:47
Name
Attachment[붙임2] 2024학년도 제2학기 조기 취업자를 위한 강의 운영 계획_게시용.hwp (57.5KB)
2024학년도 제2학기 조기 취업자를 위한 강의 운영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바랍니다.

가. 대상: 2025년 2월 졸업예정자(최종학기자) 중 조기 취업 학부 재학생
나. 신청: 학기 중 수시로 가능
다. 신청(운영) 방법
- (학생) 취업증빙서류를 구비하여 담당교수에게 승인 요청
※ 제출 서류: 졸업예정증명서, 재직증명서, 4대 보험 가입 내역확인서 또는 취업 사실 확인 가능 서류
※ 조기취업자 승인 후 퇴사 등으로 취업 사실이 변경된 경우 담당교수에게 알려야하며, 재직 기간만 출석으로 인정하고 이후 기간은 대면 출석하여야 함
- (교수) 조기취업자로 승인한 학생에 한하여 사이버캠퍼스를 통한 원격강의* 또는 토․일요일(주‧야간) 및 평일(야간)반 출석수업** 운영
* 사이버캠퍼스를 통하여 담당교원 재량으로 원격수업, 보고서, 대체 과제, 보강 등의 방법으로 강의 운영
** 출석수업의 경우 별도의 분반을 통해 운영하며 전임교원 담당 원칙